오늘은 정말 보톡스 내원객이 많았다

필러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 아무도 않았다

그런데 분위기가 한가해서 그런지 

보톡스 내원객들이 약간 특이하다고 느껴지는 점이 있었다

몇몇 포인트만 리터치해달라고 오신분들이 많았음

물론 리터치해드렸지만 .......

그리고 피부상담하러 오신 분외에 내원객이 별로 없었다.....

요즘에 모임을 운영하는 방법도 배우고 있고

그리고 모임도 까페에서 가졌다

그리고 오픈채팅방도 열었는데

내가 다음에 정모장소를 물어보니 아직까지 아무도

대답하지 않고 있는 상태이다......


읽고 싶은 책이 몇권있는데

몇가지 신경써야할것들이 생긴것같아서 그냥 냅두고 있다.....

요즘은 날씨도 좋구 정말 딱 그냥 즐겁게 지내기에 좋은 시기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