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청에 갔다 

지하철로 1시간 걸렸다

그런데 시청근처 부스에가서 표를 받았다

ㅋㅋ

부스 구경도 하고 그랬는데

주말이라서 사람들도 꽤 많았다

공짜 음료수도 막 주고 그랬음

논알콜릭 맥주도 받았다..

그러다가 감독이랑 배우들이 이야기하는 부스에 들어갔음

빨간마스크 어쩌구 저쩌구 그랬음

그냥 끝까지 이야기 하는거 듣긴 들었다

그리고 만화박물관에 갔다

거기는 지하철로 3코스만 가면되었음

만화박물관 전시는 3,4층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었는데

꽤 재미 있었다

나는 내일 만화박물관에 먼저 또 가서 VR체험도 하고 영화도 보고 그럴 예정이다

아무튼 내일도 부천영화제에 갈예정 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