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백신부작용이 약간 있었지만 기분은 좋았다

그래서 이전부터 가끔 생각했던 여행을 하기로 했다

우리집 옆에는 남부터미널이 있는데

이제껏 남부터미널을 이용한 적이 없었다

그런데 오늘 딱 여행가기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경기도 남쪽 도시로 가기로 했다

그래서 1박을 했는데 (디럭스호텔에서 1박함 ㅠㅠ)

그냥 도시탐험이나 다름없다

(확진자도 엄청 많이 나오는 시국인데)

 책방에서 책도 읽고 '여기에는 이렇게 병원이 있구나.....ㅋㅋ'

하고 구경도 하고 그랬음

남부터미널에 버스가 그렇게 많이 다니는지 처음알았다고나 할까??

아무튼 다른 지역에 쉽게 갈수 있어서 좋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