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를 하려고 

유튜브로 <주식투자 시작하는 법>을 보았다

그 여자분은 '너무나 쉬워요~ 여러분도 함 해보세요~'

그러던데

공인범용인증서 까는데 조금 낑낑거렸고

OTP비번을 설정하는데 솔직히 약간 짜증났다

그리고 키움증권 주식까지 계설하고 영웅문까지 설치하고

나는 '이제 투자를 해야지~~~'하고 맘을 먹었는데

공인인증서 인증할때 5번 실수해서

다시 신분인증을 해야한다

(설날에 증권사는 일하나 몰라~~)

그런데 증권사계좌번호가 약간 까다로웠다

나는 처음에 8자리 계좌번호에 입금하였는데 확인해보니

입금이 안된거였다

이상해서 '10'숫자가 덧붙인 계좌번호에다가 5만원을 입금해보았다

그런데도 0원으로 조회되었다

약간 슬픈마음 반 이상한 마음 반으로 골머리썩이다가 

다시 조회해보니 돈이 그대로 입금이 된것이다

너무 기뻤다 


ㅎㅎㅎㅎㅎ


'이제 나도 투자가일까??'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른다

그래도 어떻게는 잘해보겠다고 다짐하는 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