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모닝을 처음 이용해본 후기`~~


처음으로 경차를 타보았다

띠동~~~

광주종합터미널 주차장위에 주차시켜놓은모습

이 차를 운전하며 한 8km몰았을땐 별로 무섭진 않았다


하지만 전남 광주쪽은 S자도로 라든지 포켓도로가 서울보다 무섭다는 생각이 들었다

전에 광주에서 운전강사분이 젤 조심해야 될데가 S자도로랑 포켓도로라고 한게 이해가 갔다

(사실 서울에서는 이해안간 부분임)

S자 도로를 가려는데 옆에서 차가 훅 들어오는데 너무 무서웠음

광주사람들은 성격이 의외로 급하다는 사실을 실감했다


광주는 서울과는 달리 도로가 이렇게나 한산하다

사실 추석이라 더 한산했겠지만 

평소에는 이것보다 차가 10~20%많을 뿐이다

하지만 차가 드물다보니 좀만 주의를 흐트리면 차가 옆에서 훅들어올수 있다는걸 주의해야함


올뉴모닝 평을 하자민

중형차를 타다가 경차를 타니깐 약간 무서운 감이 있었다

조금만 엑셀을 오래 밟았다 싶으면 3~4 rpm으로 가는데 속력은 그냥 40밖에 안나와서 조금 당황했다

아무튼 엑셀 조절할때 당황했다고나 할까

그리고 차가 너무 가벼웠다

노면이 거친데를 지날때 덜컹덜컹 거리는데 조금 확실하게 노면이 튀어나온데를 지난다거나 할때 차체가 심하게 흔들릴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내가 시승한 차는 비교적 오래되어 보이는 차였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