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인데 집주변에는 차가 모두 예약되어있어서 근처 서초역으로 가기로 함

차종은 올뉴아반떼로 하기로 했다

 

차 위치 찾기가 은근히 애매하였다

지하7층에 주차되어있었는데 우선 주차장입구는 지하2층에 있는 마트에 있는 엘레베이터를 타고 내려가야했음

아무튼 해매고 해매서 겨우 찾아내었다

원래시간보다 15분 초과되었음

 

골뱅이 주차장이 은근히 어렵다고 그러길래 좀 긴장하였음

그래도 재미있을것 같았는데 조금 긴장이 많이 되었다

주차장을 빠져나와 강남역으로 가기로 했다

 

 강남역 교보문고 앞까지 도달하였음

조금은 무서운 느낌이 들었다

혼자서 차를 끌고 나온건 처음이라서 (운전면허시험 주행연습 제외하고 처음임)

근처 까페에서 커피를 먹기로 하고 주차함

 

 까페 근처에 주차하였음

주차하려는데 어떤 차가 끼어들었다고 빵빵거린것 제외하곤 별일없었음

(이유는 모름)

 

 코로나로 가게가 텅텅 비었음

날씨가 더워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함

 

그리고 집으로 가는길로 한번 가봤다가 다시 서초동 롯데마트로 갔다

역시 골뱅이 주차장은 어려웠다

차가 조금 긁혔음^^;;;

 

그래도 주차도 제대로 하고 기분이 왠지 좋았음


이차에는 네비게이션, 후방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었다

근데 후방카메라가 은근히 편했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