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까페 모임에 갔다왔는데

뒷풀이로 치맥을 먹기로 결정하고 들어간 <로켓크리스피치킨>

가게 분위기는 완전 요즘 분위기

 

나는 압구정 오렌지 시켰다

안에 오렌지가 들어있는데 오렌지향기가 은은한맛의 맥주

 맛있었음

내가 거의 다 먹었던것같음 ㅎ~~

이건 내가 시키자고 했던 반반치킨

바삭하니 정말 맛있었다

오랜만에 치맥먹었다

 

이건 다른분이 주문한 치킨샐러드

 

도산공원쪽에 있는 호프집인데 정말 분위기가 젊고 좋았다

치킨이 정말 바삭하고 맥주도 정말 맛있었다

또 가고 싶은 곳~~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