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죽는 것보다 살찌는 게 더 무서웠다 - 나를 사랑하기 힘들었던 식이장애 그 8년의 기록, 롱롱데이즈
라미 지음 / 마음의숲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만화를 읽으면서 정말 많은 것을 생각했다

단순한 만화책이었지만 기분이 별로일때 읽으니 내가 가진 여러가지 고민들의 원인이 뭔지 약간 깨닫는 계기가 되었다고나 할까?

많은 여자들이 예뻐지지 않으면 안된다는 절망감에 시달린다

이 작가도 그런 사람이었고 그런 자신의 모습이 괴로웠던것 같다

하지만 고민상담과 종교등등 여러가지 방법에 의지하면서 해결하는 방법을 배웠다

나는 그다지 많은 방법을 알고 있지 않는 형편이지만 이 만화책을 읽으면서

나름대로 여러가지 도움이 되었다고나 할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