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요리 전문점에 갔다왔어요

런치뷔페가 129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인도요리를 원하는 만큼 먹을수 있더라구요

볶음밥과 탄두리치킨

볶음밥쌀은 정말 맛있었어요...또 먹고싶어요

탄두리치킨은 특별히 맛있지는 않았어요

(치킨은 역시 우리나라가 맛있어요)

 

카레는 세종류 (버터치킨,  치킨팔락, 믹스베지터블)이에요

믹스베지터블이 제일 맛있게보였지만 다 떨어졌더라구요

치킨팔락은 그다지 맛이없고 버터치킨이 의외로 맛있었어요

채소수프는 별로 맛있지는 않았고

(아무튼 우리나라 입맛에 맛는 맛은 아니었어요)

좀 이국적이긴 하더라구요

 

오른쪽은 채소수프

저는 치킨팔락, 볶음밥, 탄두리치킨을 담아왔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난을 세조각주시던데 (난은 무제한 리필같아요)

음료수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남는게 없는 장사인듯)

난이 정말 맛있었어요

화덕에 구은 오일두른 빵같았어요

 

난을 버터치킨에 찍어먹었더니 정말 맛있었어요

또 가고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