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들은 강의가 아니고 자료집에 있던건데 우연히 보았네요

부프로피온은 항불안제이긴 한데 글락소스미스클라인에서 더 많이 팔아먹을려고 비만약으로 속여서 파는거라고 해요

비만에 효과는 없다고 하네요

위키페디아에서도 비만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지만

그저 잘못된 정보라는 사실

 의사들이 잘못된 정보를 무분별하게 믿고 환자에게 약을 팔까봐 걱정이네요

 

최근에 제가 본 <위헙한 제약회사-피터 괴체 저>에 글락소스미스 클라인이 비만에 효과가 있는지 조사하려는 미국사법부랑 싸우고 그랬다는 내용이 있더라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