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도 쳐진 기분이 들어서 오늘 강남 모피부과에서 시술받았다
(원래는 울쎄라받고 싶었는데 요즘 대세가 슈링크라서 슈링크먼저 받았다)



<여기까지 비포사진>


먼저 마취크림을 바르는데 볼과 턱만 바른다

그리고 한 20분정도 기다리는데

나는 그때 약간 졸았다

(그전에 병원측에서 비포사진을 찍음)

그리고 레이저실로 들어가는데 좀 긴장됨~~~><


조각주사부터 놓았는데 넘넘 아팠다

광대와 저작근있는곳 해서 각각 2 포인트씩 총 4포인트 놔주었는데

어쨋든 잘 참고 슈링크를 받았다

지 ㅇ~~소리가 한샷이라고 해서 좀 오래걸릴줄 알았는데 10분 조금 지나 끝났다


<이제 애프터 사진-시술끝나고 바로 찍은 사진>


약간 호전된것 같은데 좀더 기다려봐야겠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