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오리 2005-07-28  

축하드려요.
난티나무님, 축하드려요. ㅎㅎㅎ... 근데 정말 그렇게 힘드셔서 어떻게해요... 난티나무님 몸이 편안하셔야 아기도 편할 것 같은데, 얼릉 기운 회복하시길 바래요. 주변에서 보니까 초반에 힘들고 안정기에 들면 좀 편안해진다고 하던데... 참, 첫 임신이 아니시라 아시겠네요. ^^;;; 가족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도할께요.
 
 
난티나무 2005-07-28 22: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날나리님...ㅎㅎㅎ
감사합니다.
이제 조금 낫습니다. 속 울렁거림도 많이 가라앉았네요. 얼마나 다행인지...^^;;
그래서 오랜만에 컴 앞에도 왔다갔다 하면서 앉아 있습니다.
눈 쿡쿡은 여전하네요...에궁...
날나리님도 더운 여름 건강하게 나세요~~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