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만 봐서는 그냥 글자만 빽빽한 책일 것 같다. '유엔 여성 차별 철폐 선언'과 올랭프 드 구주의 '여성과 여성 시민의 권리 선언'이 들어 있는 책이다. 원제에 illustreé가 있길래 아무 생각 없이 미리보기를 눌렀다가 띠용!!! 멋지다!!! 미리보기 눌러보지 않으면 이 책에 어떤 그림이 들어있는지 어떤 구성인지 소개글로는 알 수가 없다. 책 정보에 그린이 한 명밖에 안 나오는데 일러스트 참여작가들의 명단이 엄청 길다. 


사려고 보니 프랑스 책이야! 그럼 원서지.ㅋㅋㅋ 주문해서 며칠 전에 받았다. 얼마 전 멋진 책을 발견했다는 말은 이 책을 두고 한 말이었음. 발견은 알라딘에서, 주문은 아마*에서.^^;;  표지가 한국판이랑 너무 달라서 적응 안 됨... 구경해 보시겠어요? 






책 속 일러스트 중 하나가 표지가 되었다. 






선언문은 일러스트와 이렇게 나란히 실리고~ 






촛점 어디 갔어.ㅠㅠ 

다음 장에는 유명 인사들의 말들이 수록되어 있다. 
























한국어판 미리보기의 구성과 프랑스어판 구성이 조금 다르다. 선언문 옆에 일러스트인데... 흠.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psyche 2021-02-06 06:0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아 정말 표지만 봐서는 논문처럼 글씨가 빽빽한 어려운 책일 거 같아요. 저렇게 그림과 함께 있는 책이라니! 표지 바꿔야 할 거 같아요.

난티나무 2021-02-08 23:17   좋아요 0 | URL
표지 글쵸? 완전 그림 있는 책이라는 생각이 안 들어요. 그걸 노린 건가....^^;;;;;;;;;;

라로 2021-02-06 12:5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번역판의 그림은 원서와 다른 것처럼 보여요. 저 번역판의 그림도 원서에 있나요?? 어쨌든 불어 읽으시는 난티님 멋지다!!👍

난티나무 2021-02-08 23:19   좋아요 0 | URL
네 원서에 있는 그림이에요. 많은 일러스트작가들이 참여해서 그림마다 개성이 있어요. 원서와 구성이 좀 다른 듯 보여요.
아니 불어.. 네 읽습니다. 읽을 수는 있고요.ㅋㅋㅋㅋㅋㅋㅋ 읽는 거 발음 따라 읽으면 되는 거..ㅎㅎ 이해력은 ㅠㅠ 라로님은 영어 쓰시면서 일도 하시고 공부도 하시고 숙제도 써내시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