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일에 1월의 책 주문. 

적립금 등 모으니 만원이 넘는 돈이 되었다. (적립금 자꾸 주지 마요. 매번 홀라당 넘어감.ㅠㅠ 아니, 줄 거면 팍팍 줘요. 매번 넘어가니께.ㅋㅋ) 만원? 오호라, 중고책 사는 값에 새책을 살 수 있겠네. 보관함의 책들을 한참 째려본다. 아차, 째려보기만 하면 안 되지. 내 기억력은 형편없으니까 보관함 담을 때 훑었던 목차랑 리뷰, 페이퍼들을 다시 훑어야 한다. 무엇을 선택할 것인가. 선택은 늘 어렵다. 비싸서 망설였던 책을 한권 사야 겠다. 중고책 등록 알림, 전자책 출간 알림 신청해둔 책들 중 한 권만 사자. 는 무슨. 룰렛 돌렸더니 우주점 책을 사야 한대. 중고 좋아요. 근데 배송비 뺄려면 2만원 이상, 또 열심히 보관함 뒤져 담아본다. 전자책도 적립금 있어 사야 해! 담다 보니 4만몇천원... 어 5만 이상이면 마일리지... 어 만원 더하면 또 할인... 그렇게 적립금을 쓰기 위해 한권으로 시작한 헤매기는 결국 7권에 이르고 말았으니... 한 권만 사려 했지 말입니다. 다들 이러고 구입하시는 거 맞죠?ㅠㅠ 

















낸시 홈스트롬 [사회주의 페미니즘] 

가격이 후덜덜하여 전자책 나오기를 오매불망 기다리기로 하였으나, 과연 나올까 의구심도 들고 이렇게 두꺼운 책은 자고로 밑줄 그어가며 종이를 넘기는 게 맛 아닌가. 목차만 봐도 넘 마음에 들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적립금 만원은 이 책을 위해 사용한 것으로. 


















강성은 [별일 없습니다 이따금 눈이 내리고요] 

시집을 사고 싶을 때가 있다. 사고 싶을 때는 자주 있는데 간절히 읽고 싶을 때는 적다. 그래도 드물게 간절해지는 그 적은 때를 위해. 

















브랜다 유랜드 [글을 쓰고 싶다면] 

글쓰기를 위한 책을 가끔 읽는다. 타고타고 페이퍼들을 보다가 이 책을 발견, 무지 읽어보고 싶어졌다. 종이책 살까 하던 중에 전자책 적립금 발생. 그렇다면 전자책이지. ****님, 땡투 했어요. 저예요 저.ㅎㅎ 




아래는 중고매장 온라인 구매. 














이다 [Girl's Talk] 

동생에게 선물. 읽은 책만 선물한다 주의를 벗어나기는 하지만 훑어보니 내가 보고 싶어져서. 괜찮길 바래본다. 


















나희덕 [말들이 돌아오는 시간] 

심보선 [슬픔이 없는 십오 초] 

우주점 문학 목록 훑다가 시집들이 눈에 확. 
















버지니아 울프 [존재의 순간들] 

울프의 자전적 에세이라고 한다. 갖고 있는 책 [WHY]와 되도록 겹치지 않는 책으로 골라보았다. 

울프의 책을 검색해 보니 어마어마. [자기만의 방]만 해도 얼마나 많은지. 


















5만 이상 마일리지를 위해 자주 장바구니에 담는 노트. 매번 한두 권씩 사는 것 같다. 노트는 많아도 쓰니깐 괜찮다. 그냥 여기서 사면 되는..데? 그런데 많이 비싸다. 비싸기도 하고 마음에 드는 걸 찾기도 힘들어. 노트 한권 금방 쓰는데 매번 만원 이만원 주고 살 수 없음. 뭐 사서 소포로 받는 것도 그리 현명하지는 않지. 스프링노트 애용함. 이전에 사던 학생노트 모조리 품절되어 아쉽다. 더 가볍고 종이도 괜찮고 좋았는데. 다시 팔아주세요~ 















2021년 1월 1일에 이렇게 책을 샀으니 올 한해 보람찬 시작이로구나!! 

(정신 차려. 고만 사라구.) 






댓글(8) 먼댓글(0) 좋아요(2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락방 2021-01-02 23: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오늘 책이 왔고 굿즈로 머그랑 쟁반을 받았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흐흐하하

난티나무 2021-01-03 00:14   좋아요 0 | URL
1일이니깐요, 그쵸?? ㅎㅎㅎㅎㅎㅎㅎ
그 머그랑 쟁반, 이뻐요???? 아 저는 올해는 굿즈 안 할려구요. 안 할 거야요, 안 해요..... ㅠㅠ

수이 2021-01-04 11:03   좋아요 0 | URL
오늘 그거 온다요 락방님, 머그랑 쟁반 ㅋㅋㅋㅋㅋㅋㅋ 내게도 온다~~

다락방 2021-01-04 11:39   좋아요 0 | URL
머그랑 쟁반 제 생각보다 좋더라고요? 무엇보다 엄마가 너무 마음에 들어하셔서 깔별로 받을 생각입니다? 으하하하.
수연님은 무슨 색으로 선택하셨어요?

수이 2021-01-04 14:25   좋아요 0 | URL
전 일단 화이트~ 그리고 아직 1월이 많이 남았으니 분명 사고싶은 책이 있을 터이고 그럼 녹색아이도 데려올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블랙은 우유 넣어서 마시면 좋을 거 같은데 이건 갈등해보려고 해요.

수이 2021-01-04 11: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프랑스 노트 좋아요, 근데 넘 비싸. 왜 그렇게 비싼건지 대체 모르겠지만_ 종이 때깔이 다른 것도 같은데 그냥 막 쓸 노트 굳이 종이 때깔이 남다를 필요가 있겠는가 싶은 마음도 들어요. 정신 차려! 고만 사라구! 이거 저한테 막 소리지르는 그런 느낌 ㅋㅋㅋㅋ

난티나무 2021-01-04 15:38   좋아요 0 | URL
진짜 너무 비싸지 않아요? 그렇다고 애들 학교서 쓰는 공책 사자니 난 그 막 줄 그어진 종이가 싫더라고요.ㅎㅎ
근데 생각해 보니 노트가 너무 싸면 안 될 것도 같네요. 책 한권 만드는 데 나무가 얼만큼 필요하다더라? 암튼 엄청 들어가더라고요. 노트도 그럴 거 아녜요. 아이참 책이랑 노트는 계속 많이 사고 싶은데 어쩌나.....
진짜, 막 쓸 건데 종이 때깔 좀 안 좋은 걸로 쓸까요??? 음음... 이거 또 고민...^^;;
아무튼! 올해는 구입자제모드!

수이 2021-01-04 16:52   좋아요 0 | URL
소비는 줄여도 줄여도 뭉게뭉게 뭉게구름처럼 늘어나더라구요. 그래도 올해 저도 소비 자제!! 일단 집에 있는 노트랑 연필부터 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