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E (2disc) - 아웃케이스 없음 / 스토리북 미포함
앤드류 스탠튼 감독 / 월트디즈니 / 2010년 9월
평점 :
품절


이번 달은 책을 읽은 게 없네요. 변명을 하자면 무언가를 준비하는 기간이었지만 변명 따위!!!!!!!!

절 용서하지 못하겠어요. 더욱 더 분발하길 바라며 영화 하나 추천 들어갑니다.

 

아마 제목은 다 들어보셨을 것 같아요. <월-E>!!!!!!!!!!!!!!!!!!!!!

 

대사가 거의 없는 영화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흐름을 따라갈 수 있어요. 어쩌면 대사가 없어서 더욱 등장인물(?)들의 감정을 더 잘 읽을 수 있었어요. 국어 시간에 배웠잖아요! 비언어적표현!

 

월-E와 이브(월-E는 '이바'라고 발음하더군요.)가 주인공입니다.

청소로봇 월-E가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피규어에 관심 하나도 없는 제가 월-E만큼은 갖고 싶더군요!

그의 첫사랑은 우여곡절을 겪습니다. 다른 일에도 연루가 되구요. 하지만 월-E는 오직 하나만 바라봅니다. EVE!!!!!!!!!!!!!!!!!!!!!!!!!!!!!!!!!!!! (찌릿찌릿)

 

보면서 얼마나 연애하고 싶던지요.

저렇게 순수한 사랑을 하고 싶던지요.

아흑, 마음이 아리네요......

 

가끔 떠올라요. 당신과의 즐거웠던 시간들.

마침 크리스마스. 우리가 얼굴 본 마지막 날.

 

당신은 지금 무엇을 하고 있나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박조광 2016-12-28 17: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크리스마스를 밤샘 근무로 보내버렸네요...올해는 최악의 크라스마스로 남을거 같아요 ㅠㅠ 소리님은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셨나요? ^^

소리 2016-12-28 23: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함께 하하하하하 박조광님 내년엔 꼭 따듯한 (회사말고)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