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그인 2005-08-10  

안녕하세요. ^-^
제 서재에 들려주셨네요. 근데.. 어쩌죠. 어제로 투표가 마감되었거든요. 아궁. 안타까워라. 죄송요. ^-^ 그래도 이렇게 서연사랑님과 인사를 나누게 되었네요. 전 알라딘에 입문한지 얼마 안되었어요. 방명록을 보니 돌바람님이 계시네요. 아마도 돌바람님의 서재를 통해 저의 서재에 오셨겠죠? 하하. 이것도 인연이네요!! 종종 들려서 님의 글을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서연사랑 2005-08-10 23: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원래 좀 늦어요.죄송이라니요.^^
가시장미님의 활약을 저도 먼 발치에서 알고 있었던 사람인데요, 덥석 아줌마가 아는 체 하면 놀라실까 하여 가만가만 들르기만 했었죠.
인연을 소중하게 이어 나갔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