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영화를 보려고 근무마치고 영화관으로 직행. 요즘 새언니가 시험 준비하는 게 있어서 금요일밤이면 조카 둘이 배달-_-된다. 조카들은 물론 귀엽지만 >.< 주말을 고스란히 바치다보니 영화가 무척 고팠다.   


'애프터 라이프'를 보려고 했는데 상영시간에 약간 늦어버렸고 시간이 되는 '마루밑 아리에티'는 매진이고(평일 저녁에 매진이라니 예상못했다. +_+;;;) 차차선책으로 택한 것인데, 혹평 일색이라 별 기대는 안 했건만, 오오오. 재미있는 것이다.  

물론 황당하기 그지없는 설정이긴 하지만 푸하하 웃어가며 기분좋게 볼 수 있다. (사람들이 많이 죽긴 하는데, 전혀 진지하지 않기 때문에 그냥 웃기다는. ^^;) 뭣보다 눈이 너무나 즐겁다. (그거면 됐지 않은가. 하고 만족해버리는.;;) 

그레이 아나토미를 몇 편 보지 않아서 이 배우를 잘 몰랐는데, 캐서린 헤이글은 볼수록 귀여운 맛이 있고, 애쉬튼 커쳐는 ㅠ_ㅠ 참 잘 생겼구나.  예전에 애쉬튼 커쳐가 신인 모델이었을 때 패션쇼무대에 선 모습을 봤었는데 그 때는 정말 여리여리한 애송이 꽃소년이라고 느꼈었는데 이젠 제법 어른이 된 느낌. 페라린가. 빨간 스포츠카를 타고 달리는 모습이 으아. 정말 멋지다. 흰 티셔츠 한 장 입고 있어도 예술 ^^

영화 중에 캐서린 헤이글이 엄마랑 나누는 대화가 있는데 "그 사람의 몸매에 담담해지려고 노력하는데 왕자님 복근을 보는 순간 그게 안 된다. " 이런다. 키득키득 웃으면서 완전 공감. 데미 무어씨는 전생에 나라를 구하셨구려. ㅠ_ㅠ 

 

그나저나, 에브리바디 올라잇 은 걱정했던 대로 단관에서 자정 가까운 시간에 한 번 상영하고 있다. -_-;;;; 나는 약간 쓸데없는 것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어서 (혹자는 약간의 자폐증적 성향이라고도 하던데;;;) 늘 하던 것. 늘 먹던 것. 늘 가던 곳. 을 고집한다. 상영 끝나기 전에 봐야 할텐데. -_-;;;;;


댓글(14)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라로 2010-09-10 02: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킬러스는 저는 애쉬튼 커쳐 보는 맛으로 봤어요~.나머진 을메나 황당하던지,,,ㅎㅎㅎ
그런데 그 영화에서도 '포르노'라는 말이 왜 그리 자주 나오던지,,,요즘 유행인건지??;;;
데미무어가 잘 키워서 그렇게 멋져진것 같아요,,,고생많이 한거 아냐요???ㅎㅎㅎㅎㅎ
뭣보다 에브리바디 올라잇 보셔야 하는데,,,ㅠㅠ

moonnight 2010-09-10 12:58   좋아요 0 | URL
맞아요. 애쉬튼 커쳐가 영화의 처음이자 끝이더군요. 그러고보니 애쉬튼 커쳐는 데미 무어랑 결혼하면서 훨씬 더 멋져진 거 같아요. 세련되어졌고. 알고보면 애쉬튼이 전생에 나라를 구한 것일지도. ^^
저도 느꼈는데요. 영화에서 포르노란 말이 진짜 많이 나오더군요. 나비님 말씀대로 새로운 유행어인가요? ;;;
에브리바디 올라잇 봐야하는데 ㅠ_ㅠ 오늘밤 또 조카 두녀석이 배달되어서 근무마치자마자 총알퇴근해야 한다는 -_-;;;;

다락방 2010-09-10 14: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애쉬톤 커쳐가요 그런데 사실 꽤 괜찮은 남자사람이기도 했어요. 일전에 애쉬톤 커쳐를 다룬 TV 프로그램을 보게 됐는데요, 그에게는 아픈 형이 있대요. 그래서 그는 원래 의사가 되고자 했었다더군요. 형을 고쳐주기 위해서 말이죠. 그런데 모델 에이전시의 눈에 띄어서 모델 활동을 하게 됐구요.

그리고 데미 무어에게 반한게 애쉬톤 커쳐였어요. 데미 무어랑, 데미 무어 친구랑, 애쉬톤 커쳐랑 셋이서 술을 마시다가, 그는 데미 무어가 딸과 통화하는 걸 듣게 됐대요. 그런데 그 통화하는 걸 듣고 그만 그녀에게 반해버렸대요. 다정한 말투와 모성, 그런것들이 그녀를 확 달라 보이게 만들었대요.

애쉬톤 커쳐는 그 뭣이더라, 영화 제목 생각 안나는데, 거기서도 꽤 섹시했죠. 엉덩이 나오는 영화였는데..기억이 잘 안나요. ㅠㅠ 그리고 [나비 효과]에서도 좋았어요!

moonnight 2010-09-10 18:18   좋아요 0 | URL
네. 저도 애쉬튼 커쳐 좋아해요. 애쉬튼 커쳐도 너무 잘 생겨서 좀 손해보는 타입인 거 같아요. 머리도 좋고 인간성도 좋은 것 같던데 말이죠. 데미 무어의 아이들과도 잘 지낸다고 하더군요. 아직 연기력은 좀 부족해 보이지만 점점 성장하지 않을까 기대되는 남자사람(다락방님 흉내내기^^;)이에요.

그리고요. 다정한 말투와 모성. 때문에 데미 무어에게 사랑을 느꼈다지만, 그런 통화를 데미 무어가 아닌 제가 했더라면 별 다른 감흥을 못 느꼈겠죠? 뭐, 그렇다구요. ㅠ_ㅠ;(울고 있다. ;;;;;)

다락방 2010-09-11 11:27   좋아요 0 | URL
그러게요. 나도 그런 통화는 얼마든 할 수 있는데...(더불어 좌절 ㅠㅠ)

moonnight 2010-09-11 12:40   좋아요 0 | URL
ㅋㅋ 저도 조카랑 통화하면 목소리가 막 애틋해지면서 (나름;;) 다정하게 대화하는데 그런 저를 보면 사람들이, 반하기는 커녕!!! 다 지겨워하더란 말이죠. 또 시작일세. 작작해라. 팔불출. 뭐 이런 말을 하면서요. 킁킁-_-;;;;;

pjy 2010-09-11 15: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주변에선 제가 엄마랑 통화할때가 무진장 닭살스럽다고 하던데요^^ 그 순간 제옆엔 애쉬튼이 없다는거죠 ㅠ.ㅠ
아 눈물난다~ 나도 무어언니처럼 막 갈고 닦아줄수 있는뎅~ 힝~~~

moonnight 2010-09-11 22:47   좋아요 0 | URL
ㅋㅋ 맞아요. 기회만 되면 데미 무어처럼 잘 키워줄 수 있는데. ㅠ_ㅠ;

BRINY 2010-09-11 21: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보고픈 영화는 많은데 도대체 보러갈 틈이 안나네요...

moonnight 2010-09-11 22:47   좋아요 0 | URL
Briny님. 많이 바쁘시죠. 새학기 시작해서 더 그러시겠어요. 저도 요즘 어쩐지 틈이 안 나서 보고픈 영화 놓치게 될 거 같아요. 어둠의 경로로 보긴 싫은데 말이죠. ㅠ_ㅠ;

네꼬 2010-09-16 19: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눈이 즐거운 것 말고, 또 뭘로 즐거울 수 있어요? @_@ (눈 즐거운 영화 러버 1인 -ㅅ-)

moonnight 2010-09-17 17:42   좋아요 0 | URL
어머낫 네꼬님 (일단 꺄악 >.< )
ㅋㅋ 그렇죠? 눈이 즐거우면 됐죠. 뭐. 사실 눈이 즐거우면 마음도 즐거운 거죠. (눈 즐거운 영화 러버 2인. 나는야 네꼬님 따라쟁이 ^^;)

라로 2010-09-20 11: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문밤님은(다른 분들은 달밤님이라고 부르지만,,^^;;) 추석에 조카들과 놀아주시느라 바쁘실까요???
그래도 친구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영화도 많이 보시고 책도 읽으시고 하실거죠???,,부러워요~~~~.^^

moonnight 2010-09-20 12:23   좋아요 0 | URL
앗. 나비님이시다!!! 방금 댓글달고 왔는데, 여기서 뵙네요. ^^;
오늘은 친구랑 술약속이 되어있구요. ;;;; 내일부터는 조카들이랑 놀려구요. 이 와중에 아침부터 엄마랑 한 번 말다툼했어요. ㅠ_ㅠ; 저는 왜 이렇게 나쁜 딸인지. 요즘 점점 더 심해져 가는 것 같아서 정신과에라도 가봐야 하는 건가 고민 중. -_-;;; 앗. 죄송해요. 괜스레 나비님께 하소연을.. ;;;

가족분들과 즐거운 추석 보내시구요. 좋은 이야기 또 남겨주셔야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