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메이즐 책들은 모두 갖고 싶다. <나만 모르는 나의 가능성> week2 부정적인 생각을 다스릴 것. 이 장에 특히 나에겐 도움이 되었다.

나는 괜찮아
나는 내 재능을 믿어
있는 그대로 나를 받아들이자. 57p

특히 직감n을 주기능으로 쓰는 성격유형에는 굉장히 도움이 될 책이다. 추천드림.


‘생각을 다스려라 ‘이 말에는 두 가지 상호 보완적인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ㅡ ‘부정적인 생각을 떨쳐내고 긍정적인 생각을 채워 나가라‘ 는 것입니다. 창의력 셀프 코치로서의 임무는 이 두가지를 훌륭히 수행하는 것입니다. 58p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