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색의 생각보다 두꺼웠던 책. 당연하지. 뭐가 당연하냐고? 아래를 보면 안다.

첫 페이지. 앨리스는 막 뛰어가다가 끝도 없는 구멍에 빠진다. ( ?? 책 아직 안 읽었다;;)

응? Open you?

정말 우와- 했던 장면인데, 카드는 여기저기서 많이 봐서, 그렇다 치고, 첫페이지의 여기는 정말 우와- 우와- 내가 젤루 좋아하는 장면. 앨리스가 끝도 없는 구멍에 빠지는 장면. 한쪽눈을 지그시 감고, 구멍에 눈 들여다대고 봐야하는데, 나의 사진 실력으로는 택도 없었다. 좌절 OTL.



이장면도 많이 볼 수 있었던 장면. 저 앞 창문으로 앨리스의 당황한 얼굴이 보인다.

저 옆에 머리카락 삐져나온거 봐. ㅜ.ㅜ

집에 가려 잘 안보이는 자잘한 디테일들도 훌륭! 아, 책 어여 읽어야지;;

 

각 페이지마다, 이런식으로 내용이 나와 있다. 작은 팝업이 있는건 물론이다.

 



요건 워낙에 많이 봤던 장면. 실제로 보니 참으로 스팩터클한지고...

(사진좀 이쁘게 찍을껄. 집에 오자마자 쓰러졌다가 일어나서 후닥닥찍고 올린다.) 음....

자, 아마존으로 가자. 로버트 사부다의 책들 사러.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에이프릴 2005-01-15 03: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헉...나도 살까말까 한참이나 고민하던 바로 그! 그 책!!

nemuko 2005-01-15 10: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사부다의 팝업북은 늘 사진으로만 보네요. 저도 하나 사고 싶은데 아직 애들이 넘 어려 찢어먹을까봐 못사요. ㅠ.ㅜ 집뒤로 삐죽 튀어나온 앨리스 다리 웃겨요^^

하이드 2005-01-15 13: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너무 대단해요. 회사에서도 반응 끝장이었어요. 말대로, 어른인 저도 조심해서 보는데, ( 그래도 생각보다는 꽤 튼튼) 아이들한테는 좀 무리일것 같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빨간사과 2005-06-13 14: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우~이런 책들만 있으면 아이들도 독서를 하기에 더 편할텐데..하지만 이 책 시리즈는 소장가치가 더 많아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