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물만두 > 미누리님 감사합니다^^

아이고 제가 포장하시지 말라는 말씀을 깜박 잊었네요. 죄송합니다. 포장 안하셔도 되는데... 감사합니다^^

제가 추리 소설말고 다른 걸 신청하면 이상하게 생각하시는데요.

저도 다양성을 추구하고 싶다구요^^

사실 그게 아니라 요즘 귀울림이 심해서 진도가 많이 안나가서 시집은 약 차원에서 읽습니다.

감사합니다. 미누리님.

제게 약을 주셔서요(_ _)

잘 읽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흐흐흐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진주 2005-05-12 19: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리본은 내꺼랑 다르네요^^ 내껀 금박리본이고, 십자가모양을 맨 것이 아니고 사선으로 맸더군요...-->내꺼 더 이쁘지롱~~만두님아~~ㅎㅎ

미누리 2005-05-12 19: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그런 차이가?
만두님, 진주님의 리본이 더 예뻤데요.ㅋㅋ
아마도 리본 매주는 분이 여러 분이어서 그런 것이 아닐까요?
아니면 한 분이서 그때 그때 기분에 따라 매시는 걸까요.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