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옴므 컴프리트 리바이탈라이징 트리트먼트[남성에센스] - 50ml
랑콤
평점 :
단종


입전에 구입한 제품들 주에 가격이 가장 센 제품이다. 제품 정보에 표시된  "피곤에 의한 주름,윤기 없는 피부,얼룩덜룩한 피부톤:도시생활의 리듬과 나이는 35세 이상 된 남성의 얼굴에 더 역력히 드러납니다.왜냐하면 30세부터는 피부의 탄력성이 갑가지 감소하는 경향이 있으며 40~50세에 가서야 안정되기 때문입니다"라는 문구가 절실하게 가슴에 와닿는 제품이다.

솔직히 예전에는 에센스니 클린징 폼이니 하는 것들을 알길이 없었다. 그런제 매일 면도하고 연일 계속되는 음주에 얼굴은 급속하게 탄력성이 떨어져 버렸다. 이 말은 물론 제품을 판매하는 백화점 종업원분이 나한테 한말이다. 그 말 자체가 가슴에 절절하게 와닿기도 하고.

그런 이런 저런 이유로 하여 구입하게 되었는데 지금 생각하면 잘 한것 같기도 하다. 전체적으로 랑콤의 남성화장품들은 무척 순하고 부드럽다는 거다. 툭별히 자극적이거나 향이 강한 화장품은 없었다. 향은 대체로 은은하고 에센스 자체도 무척 흡수력이 좋아 세안을 하고 나서 발라주면 무척 상쾌하다는 느낌을 준다.

물론 이 제품의 가장 큰 단점도 가격과 양이다. 양은 국산제품처럼 마구 바르는게 아니라 크게 문제는 안되지만 가격은 양에 비해 만만찮은 편인 것 같다. 가격만 다운된다면 무척 매력적인 제품이 될텐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