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파 2종 세트(스킨+로션) - 남성용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이번에도 예외없이 전에 쓰던 화장품과는 다른 종류로 구입했다. 다름아닌 미래파다. 남자나 여자나 피부가 하나의 화장품에 고착이 되면 피부트러블이 생기기 쉽다며 여러 종류의 화장품을 돌려가며 쓰기를 권하는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매번 바꾸어 본다.

이 제품은 워낙 오랜된 제품이고 많은 인지도를 가진 제품이라 크게 망설이지 않고 구입했다. 새로이 용기를 리뉴얼한게 무척 마음에 든다. 특히 무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느껴지는 용기가 넘 마음에 든다. 강한 자극성의 향 대신 은은한 향을 가지고 있으며 끈적임이 없어 무더운 여름에 제격인 화장품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솔직히 남자 화장품이란게 거기서 거기다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제품의 큰 차이가 없다는 거다. 가격을 비교해보면, 대부분이 적정한 수준에서 이루어지는 걸 보면 여자 화장품이 엄청난 가격차이를 보이는 것과는 많이 다르다. 이는 제품 자체의 큰 차이는 없고 다만 향이라든지 알코올 성분의 함유량에 잇어 조금 차이가 난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이 아닐까 한다.

일반적으로 알콜 성분이 많으면 면도후 소독도 잘되고 시원한 느낌을 가져다 줄거라 생각하지만 오히려 강한 알콜향은 머리아플 정도이며 피부에도 좋지 않다. 그런 점에서 이 제품은 무척 마음에 든다. 다음번에는 또 다른 제품을 쓸거지만 ㅎ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