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에 갔다가 벽에 걸린 사진들이 멋있어서 한 컷^^

마릴린 먼로와 비비안 리 클라크 케이블,험프리 보가트,잉그리드 버그만..

가슴 설레는 배우들입니다



다른 한쪽 벽면에는 오드리 헵번이 절 지켜보고 있더군요 ㅎㅎㅎㅎ

전체적으로 사진은 그다지 잘 나오지 못했습니다

아무데서나 카메라 들고 찍는게 조금 그래서 멀치감치서 찍었더니^^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키노 2004-12-12 08: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히로스에 료코는 아는데 아직 '연애사진'은 보질 못했네요^^ 나중에 언제 한번 필히 봐야겟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