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ny Rogers - Through The Years - The Legend Series
케니 로저스 (Kenny Rogers) 노래 / 이엠아이(EMI) / 2003년 1월
평점 :
품절


80년대는 팝음악의 황금기라고 할만큼 대중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또한 그러한 대중들의 호응에 발맞추어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이 선을 보였습니다.헤비메탈에서 뉴 웨이브,컨추리 음악등 10대에서 중 장년층까지를 커버하는 음악들이 공존하면서 인기를 얻었던 것입니다.



특히 당시에는 이지리스닝이니 어덜터 컨템포러리니 하여서 성인취향적인 음악들이 폭넓은 지지를 얻었는데 대표적으로 배리 매닐로우나 라이오넬 리치,빌리 조엘 등을 꼽을 수 있는데 지금 소개하는 케니 로저스도 그 중의 한명입니다.



원래는 Coward Of The County나  Ruby, Don't Take Your Love To Town, Love Will Turn You Around등에서 보는 것처럼 컨추리 풍의 음악을 주로 하였는데 라이오넬 리치를 만나면서 컨추리를 벗어난 음악을 함으로써 더 많은 인기를 얻게 됩니다.그 대표적인 곡이 이 앨범의 다섯번째 트랙에 실린  Lady인데 가사도 아주 아름답습니다.그 이후로는 그는 많은 여자 가수들과 듀엣으로도 좋은 곡을 많이 남겼습니다.



쉬나 이스톤과 부른 We've Got Tonight이나 킴 칸스와 호흡을 맞춘  Don't Fall In Love With A Dreamer 는 당시 연인들의 노래로 엄청난 히트를 쳤습니다.아쉽게도 이 음반에는 돌리 파튼과 부른 Islands in the stream이 수록되지 못해서 그의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의 아쉬움을 남겨줍니다.



텁수룩한 외모와 환하게 웃는 모습,그리고 푸근하고 친숙하게 다가오는 목소리는 옆집 아저씨를 연상시키면서 그의 노래에 편안하게 빠져들게 만듭니다.그의 베스트트랙들만을 모아둔 앨범이니만큼 어느 한곡 버릴것이 없을 정도로 모두 좋은 곡들입니다.편안하고 정감어린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적극 권해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