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준 3집
한동준 노래 / 신나라뮤직 / 2000년 1월
평점 :
품절


한동준의 3번째 앨범인 이 음반은 다분히 주관적인 감정이 개입된 저 자신이 정말로 좋아하는 음반입니다.음악평론가들이나 일반 대중들의 이 음반에 대해 어떠한 평가를 하더라도 그러한  객관적인 평가와는 상관없이  저 자신의 주관이 들어간 음반입니다.

 사람들마다 저마다의 취향이나 기호가 있겠지만 저에게 있어서는 한동준의 이 음반이 저의 취향에 딱 맞아떨어지는 것 같습니다.결혼 축가로 유명한 '사랑의 서약'이라는 노래도 있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4번쨰 수록곡인 '그대는 기억하나요' 6번째 수록곡인 '아무도 모르게'와 9번째 수록곡인 '지난 겨울 그대는 떠나고'가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한동준의 음악은 음반 자켓에서 기타를 안고있는 것처럼  포크음악에 기반을 두고 있으면서 다분히 2,30대의 성인취향적인 음악을 한다는 것인데 그래서인지 그의 음악의 듣는데 있어서 큰 부담감이 없으면서 듣고 있노라면 왠지 모르게 편안하고 아늗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요즘처럼 비트빠르고 댄스일변도의 가요계에서 이러한 음악들이 많이 없다는 것이 조금은 아쉽게 느껴집니다.지금은 예전처럼 그렇게 왕성한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데 요즘 7,80년대를 풍미한 가수들이 다시 재기의 날개를 펼치고 있어서  가요계의 다양성을 위해서 아주 바람직한 현상으로 받아들여지는만큼 이러한 조류에 발맞추어 한동준이라는 가수의 비상도 함께 기대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