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퓨전 파워 면도날 4개입 - 남성용
질레트
평점 :
단종


지금 내가 가진 면도기만 몇 종인지 모르겠다. 오랜 동안 매일 면도를 한 나로서는 여자들이 매일 화장을 하는 거랑 마찬가지처럼 일상적인 일이 되었다. 그래서 매번 새로운 제품이 나오면 사용을 해봐야 한다. 이번에 나온 제품은 '퓨전' 시리즈다. 왜 '퓨전'이지. 건전지를 넣으면 진동이 되니깐 반자동이어서 퓨전인가^^ 

이 면도기는 기존의 날보다 훨 많은 5중날을 자랑한다. 면도날 뒤에도 날이 하나 더 있다, 총 6개의 날이 있는 셈이다. 만질때 잘못 만지면 손을 베이기 일쑤다. 여하튼 많은 날을 이용해서 면도를 부드럽고 시원하게 해준다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꼭 그런 것만은 아닌 것 닽다. 면도는 날이 어느 정도 있으면 그 이후부터는 면도날과 피부가 접하는 부분을 매끄럽게 해주는 윤활밴드나 폼이나 비누거품이 중요하다. 폼이나 비누거품 전에 수건으로 찜질을 하고 면도를 하면 더 좋다. 즉 피부를 안정시킨 다음에 면도하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다. 

그런 점에서 이전에 있었던 마하 터보 시리즈의 면도날이나 이 면도날은 날 개수만 차이가 있다. 물론 진동이란게 있지만 사용해보시면 알겠지만 진동이 특별히 좋다는 느낌보다는 희안하다는 느낌밖에 없다. 윤활밴드는 마하 터보 시리즈가 더 좋은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의 입소문을 통해 알려진 제품이지만 입소문만큼 대단한 제품 같지는 않다. 그런 점에서 이미 기존의 터보 시리즈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그걸 계속 쓰는게 좋을 것 같다. 윤활밴드는 터보 시리즈가 더 좋은 것 같으니깐.  

일단 날이 앞날이 5개고 뒷날이 1개여서 면도시 조금 부드럽다는 느낌은 있지만 큰 차이는 없다. 질레트는 계속 날을 하나씩 더 끼운 제품만 출시하는데 그다지 좋은 것 같지는 않다. 나중에는 몇개를 끼울건지. 중요한 건 피부 곡선에 맞추어서 면도기가 휠수있도록 만들고 면도 부위를 매끄럽게 해주는 윤활밴드를 잘 활용하는 편이 좋지 않을까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