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연 2006-03-29  

처음 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비연입니다^^ 제 리뷰에 댓글을 남겨주셨기에 따라와 보았습니다. 보니까 추리소설 편집자이신 모양이네요! 우와~ 반갑습니다. 추천해주신 '망량의 상자'도 조만간 읽어볼 생각이구요. 자주자주 들러주셔서 좋아하는 추리소설에 대한 생각들, 나누었으면 합니다.
 
 
jedai2000 2006-03-30 01: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 반갑습니다. ^^;; 대문 수정해야겠네요. 사실은 작년 12월에 그만둬서 현재는 백수 상태입니다. 그만두기 전까지 미력하나마 히가시노 게이고와 제프리 디버의 몇몇 작품을 담당하고 있었답니다. 슬슬 새 직장을 구하려 기지개중입니다. ^^;; 저도 이번에 처음 비연님의 서재에 가본 것 같은데 추리소설 리뷰가 많아 반가웠습니다. 글도 너무 재미나게 잘 쓰시네요. <망량의 상자> 저는 참 좋아하는 작품인데 어떻게 보실지 너무 궁금하네요. 앞으로 자주 찾아가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