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일에 만난 책들과 사은품들이에요~^^*

'하퍼 리 버즈북'과 앵무새 배지를 받기 위해 '파수꾼'을 주문했어요~^^*

사실, '파수꾼'은 서평 도서로 받았었어요. '앵무새 죽이기'도 두 권이니, '파수꾼'도 두 권이 되네요...^^;

또, '미스터 메르세데스'를 주문하면서, 만나고 싶었던 책 몇 권을 함께 주문했어요~^^*

그리고 '소년 탐정 김전일 애장판 세트'를 만났답니다~^^* 김전일은 애니메이션으로는 몇 편 봤는데요. 만화책을 안 읽었거든요. 뿌듯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