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2일 주문하고 13일에 만난 책들과 사은품들입니다~^^* 
이벤트하는 책들 위주로 주문했는데요. 
카버의 책을 
주문하면 책갈피를 준다고 들었는데, '대성당' 양장은 아닌가 봐요..^^; 
카버의 다른 책을 주문하면 주겠지요?..^^; 
'21세기 자본'은 중고로 양장을 구매했었는데요... 이번에 보급판이 나오고, 별책 부록이 있다고 해서 구매했네요~ 
'악몽'은 
오츠의 작품으로 13일까지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또, '황제의 코담뱃갑'도 15일까지 엘릭시르 미스터리 작품으로 이벤트를 하구요.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추신. 
'대성당' 양장도 책갈피 이벤트를 한다고 해요. 제가 주문했을 때는 제가 주문한 서점에서 누락해서 진행했었다고 하네요...^^;
출판사 카페에 댓글을 달았더니, 확인해 보았다고 합니다. 저는 출판사에서 책갈피 보내 준다고 하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