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3일.

네 권을 만났어요~^^*

모두 중고 도서예요~

‘프로파일링 이론과 실제’, ‘누가 진짜 범인인가’는 프로파일링에 대한 책이에요~

‘그것이 알고 싶다’라는 방송을 보면서, 프로파일링이 궁금했거든요.

그래서 만나게 됐어요~^^*

그리고 ‘빌러비드(10주년 기념 리커버 특별판’도 만났어요~^^*

‘빌러비드’는 일반판이 있지만, 특별판도 이번에 만나게 됐네요~^^*

‘리더의 옥편’도 전부터 관심이 있는 책이었어요~

고사성어 이야기!

기대돼요~^^*



2월 24일.

세 권을 만났어요~^^*

‘위험한 과학책(리커버 에디션)’, ‘공부란 무엇인가’, ‘무지개집의 앨리스’예요~

역시 모두 중고 도서예요~^^*

‘무지개집의 앨리스’와 함께 ‘위험한 과학책’을 보며, ‘공부란 무엇인가’라는 생각을 하고 싶네요~^^;



3월 3일.

세 권을 만났어요~^^*

‘이별의 수법’, ‘마이웨이’, ‘회색 눈사람’이에요~^^*

‘마이웨이’는 살짝 아픈 책이네요...ㅜㅜ

아무튼 저는 ‘마이웨이’를 걷는 ‘회색 눈사람’이 가르치는 ‘이별의 수법’을 배우게 되는 걸까요?...^^;

그나저나 이별의 수법이 있을까요?

있어야 될 것 같네요...

이별도 잘해야 된다고 생각하거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