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9일.

네 권을 만났어요~^^*

‘책 읽고 글쓰기’는 새 책이에요~^^*

‘어딘가 상상도 못 할 곳에, 수많은 순록 떼가’, ‘서평 쓰기의 모든 것’,

‘킨(리커버 에디션)’은 중고 도서예요~^^*

‘킨(리커버 에디션)’은 지난달에 새 책으로 만났었는데요.

2쇄였거든요.

같은 작가의 ‘블러드차일드’와 함께 리커버 에디션으로 나온 책인데요.

쇄가 달라서 살짝 신경이 쓰였었지요.

그래서 중고 도서로 다시 만나게 됐어요~

다행히 1쇄인데요. 아쉽게도 살짝 흠이 있네요...ㅜㅜ

같은 책이 두 권이 돼서,

한 권은 지인에게 주려고 했었거든요.

그런데, 계륵이 됐네요...

그냥 두 권 소장해야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서평에 관한 책, 두 권을 만나게 됐답니다.

여러모로 부족한 서평을 가끔 썼었는데요.

조금 더 나아질 수 있겠지요?...^^*

그나저나 ‘책 읽고 글쓰기’의 저자 나민애 교수는 나태주 시인의 따님이네요~^^*

참, 켄 리우의 단편집도 기대되네요~

전에 만났던 ‘종이 동물원’이 좋았거든요~^^*

아무튼, 책을 만난다는 건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