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일.

5월의 첫째 날.

한 권을 만났어요~^^*

근로자의 날이라서요.

책이 안 올 수도 있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왔네요~^^*

서평 도서랍니다~^^*

글항아리 서포터즈로서 받았어요~^^*

세 권 가운데 저는 고민 끝에 '중일전쟁'을 선택했네요~^^*

다른 두 권은 '인류는 어떻게 역사가 되었나', '인간의 글쓰기 혹은 글쓰기 너머의 인간'였어요~^^*

이 두 권도 끌렸었는데요.

어쩔 수 없이 한 권을 골라야 해서요.

10일이 서평 마감이니, 부지런히 읽어야겠어요~^^*

'중일전쟁'은 과연 어떤 가르침을 저에게 줄까요.

기대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