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일.

세 권을 만났어요~^^*

'착취 도시, 서울', '먹고 기도하고 먹어라'는

글항아리 서포터즈 1기로서 받았어요~^^*

서평 도서예요.

두 책 가운데 한 권의 서평을 쓰면 되나 봐요~^^*

그리고 향기가 나는 물건도 함께 받았는데요.

Incense Sticks이라고 써 있네요~^^;

감사합니다~^^*

'잠자는 미녀들 2'는 1권의 서평을 쓰고 황금가지 출판사에서 받았어요~^^*

선물 도서지요~^^*

1권도 서평단에 당첨돼서 받은 서평 도서였기에 감사한 마음이었는데요.

2권도 선물로 보내 주셔서 정말 감사하더라고요~^^*

필수는 아니지만, 2권의 서평도 살짝 말씀하시더라고요~

쓸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