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네크워크를 관리하는 여섯가지 유형과 팁
1, 새로운 정보와 전문성을 주는 사람
-조직 내외부와 관계없이 시장 경쟁력에 보탬이 되는 사람
2, 힘있는 사람
-어떤 점에서든 나보다 나은 사람
3,성장에 도움이 되는 피드백을 주는 사람
4,힘들 때 내 편이 되어주는 사람
5,목적의식을 불어 넣어주는 사람
6,삶과 업무의 균형을 지켜주는 사람
♧실전팁
1.기존의 관계를 비판적으로 분석해본다.
2.기존 네트워크를 천천히 분류해 본다.
3.네트워크 맵을 그려본다.
4.관계를 다변화 한다.
5.가치를 발현한다.
최근 읽은 경제서적 중 가장 현실적인 직장생활 조언들이 담겨 있다. 무지 통감하며 읽음
세익스피어의 4대비극이라는 문학에 직장 생활에서의 다양한 인간군상들을 경제학 관점에서 버무린 스토리텔링이다.
경제서를 하루만에 다 읽기는 또 처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