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잘 지내시죠 *^^*

정말이죠, 요즘 같아서는 미춰 ~~~~~버리겠습니다 ^^

새해에는 반드시 !! 모임도 좀 줄이고, 조신한 아낙네로 돌아가렵니다 ~

블로깅도 잘 하지 못하고, 이웃님들께 항상 미안함과 무안함과 죄송함으로 ㅠㅠ

이렇게 포스팅으로만 안부를 전하게 되네요 ^^

저도 이 나이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게 될 줄은 정말 몰랐답니다 *^^*

글벗은 이래서 좋은 가 봅니다. ~^^

말하지 않아도 알아주는 벗님이 계셔셔 참 행복합니다.*^^*

볼라뇨의 마지막 작품이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출간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2014년 1월, 새해가 밝아오면 구입을 하려고 마음먹고 있던 작품이었는데 ~

정말,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왔어요 !!

너무너무 감사드리구요... 늘 받기만 해서 미안하기만 한, 드림이입니당 ㅠ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족들과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2013년에는 제 곁에 나무늘보님이 있어 다행이었고, ㅎㅎ 행복했습니다 ~ !!

 

 

 

이웃님들도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 ~~!! 보내시길 기도합니다 *^^*

나무늘보님 사,사,사사랑합니다. ㅎㅎㅎ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숲노래 2013-12-24 18: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으로도 선물을 나누고
마음으로도 선물을 나누면서
성탄절도 즐겁게 누리셔요~~

드림모노로그 2013-12-26 15:10   좋아요 0 | URL
ㅎㅎㅎ 즐거운 성탄절 보내셨지요?
저는 어서 12월이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몸도 마음도 너무 피곤하네요 ㅎㅎㅎ
마지막 남은 시간들도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