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기 활동 마감 페이퍼를 작성해 주세요.

그간 13기 신간평가단(경제/경영/자기계발)으로 활동하면서 너무 좋은 책들을 읽게 되어 얼마나 기쁜지 모르겠어요.

 

신간평가 도서에는 매월 제가 올린 추천 신간 중에서 선정되기도 했지만, 많은 분들의 안목이 깃든 유익한 책들이 대부분이어서 읽는 내내 즐거웠고, 서평 쓰는 보람도 참으로 컸답니다.

 

이번에 13기 신간평가단 경제/경영/자기계발 분야에서 활동하며 읽은 도서 중 제가 꼽는 베스트5는 다음과 같아요.

 

<내맘대로 베스트5>

1. 왜 팔리는가

2. 원 퀘스천

3. 안티프래질

4. 원씽

5. 트렌드 차이나

 

이 중에서 단 한권만을 고른다면 켄 콜먼의 <원 퀘스천>입니다. 나와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을 바꾸고 인생을 변화시킬 수 있는 단 하나의 질문을 선정하고, 이에 적합한 대답을 찾는 과정은 진정한 용기와 열정이 있어야 하겠지요? 이에 저는 오늘도 나만의 단 하나의 질문을 찾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하고 있답니다.

 

다시 13기 신간평가단으로 함께 할 수 있어서 넘 감사했다는 마음을 전하며, 운영자님과 평가단원 모든 분들께도 올 한 해 청마(靑馬)처럼 열심히 달리는 해가 되시기를 소망해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