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시댁에 잘 다녀왔답니다..

다들 안녕하셨지요? 고대하던 아영엄마님의 이벤트도 잘 마무리되신것 같고..세실님의 새차소식에 저도 기쁘게 보았답니다..

토요일 딸래미 생일잔치를 무사히 치르고요 곧바로 시댁으로의 귀향길에 올랐지요.고속도로로 갔는데 유난히 차가 많이 밀리더군요. 아..글고 제눈으로 첫눈이 날리는걸 첨 보았답니다..아이들도 남푠도 모두 열광했다지요..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계속 눈이 펑펑내리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그 구간만 눈이 내리는 것이었답니다...눈이 와서 좋았던건 맞는데 많이 오면 또 걱정이고 갈피를 잡을 수 없었다는...에효~ ㅋㅋㅋ

시댁에서 시사를 지내는 동안 느무 추워져서요..정말이지 시댁방문열고 나오질 못했답니다..남자들은 아침부터 온동네 산을 오르내리느라고 바빴지만 저희들은 집에서 밥 지어먹고 조근조근 이야기 꽃을 피우느라 시간 가는줄도 모르게 놀았다지요.헤~

울집 아들래미는 아빠와 큰아버지 할아버지를 따라댕기느라 허벅지가 넘 아프다고 했지요..2시가 넘어도 끝날줄 모르고 계속 데리고 다니니 슬슬 부아가 치미는 것 같았어요.."배고파요.다리아파요.이젠 고만 가면 안되나요" 하는 찰나 "이제  한번만 더 가면 다 끝났는데 밥먹으러 갈껀데?" 하는 남푠의 말에 기뻐하며 또 따라 나서더군요.낄낄~~~ 아뭏든 막내아들인 아버지를 따라서 열심히 보람차게 하루를 보낸 아들이 장했습니다..

울딸래미는 뭐했냐고요? 제 카메라폰으로 열심히 할머니와 저, 큰엄마, 군에서 휴가나온 큰집오빠를 모델삼아 사진찍기 놀이에 심취했답니다..(큰집오빠가 다리가 아파서 어른들을 못 따라다녔어요)  덕분에 미소짖느라 얼굴근육이 아팠다는....큰엄마는 재미있는 표정으로 저를 웃겨주니 젤로 좋아하더군요...휴가나온 큰조카는 얼마나 멋있어졌는지..와~~ 남자들은 정말 군대에 가면 멋있어진다는 소리가 맛는가 봅니다..근데요.이건 살짝 알려드리는 건데요..그 조카가요..울집 남푠을 꼭 빼다박았거든요~~~히히히...모두가 부모님을 안닮고 왜 막내삼촌을 닮았는지 모르겠다고 한마디씩 한다지요. 하여튼 오랫만에 모두들 만나서 넘 좋았어요..글고 제 몸은 뜨뜻한 아랫목에 구워서 노골노골해졌답니다.ㅋㅋㅋ

근데 내일이 애들 기말고사랍니다..누구는 올백을 기원하며 문제집을 7권이고 10권이고 풀린다는데..저와 남푠은 아들딸을 팽팽 놀리고 있었답니다..뭐 올백이 별건가요? 기냥 지실력 대로 하는거죠 뭐..ㅋㅋㅋ

 


댓글(9)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야클 2006-12-04 12: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 동안 바쁘셨군요. 그래도 올100 기원합니다. ^^

치유 2006-12-04 14: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희집 어떤 녀석도 팽팽 놀고 있답니다. 시험기간이 담주로 마뤄졌다면ㅠ,ㅠ
시댁에서 아랫목에 뜨뜻하게 몸을 녹이고 오셨군요..아..저도 찜찔방이라도 가고 싶어요..너무 춥기도 하지만 온 몸이 말을 안들어요..

해리포터7 2006-12-04 15: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야클님..노느라고 좀 바빴답니다.ㅋㅋㅋ 올100은 늘 꿈의 숫자이지요~
속삭인님..맞지요? 저 잘하고 있지요? ㅋㅋㅋ
배꽃님. 오늘 하루밖에 시간이 엄써요.ㅠ.ㅠ& 제발 10시전에 잠들 수 있기를...ㅋㅋㅋ 뜨뜻한 아랫목이 벌써 그립답니다.히~

또또유스또 2006-12-04 18: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다녀 오셨군요...
전 오늘 컴이 고장나는 바람에 흑 이제야 들어 왔다는...
컴맹 아줌마라 절절 매다가 KT에 전화 했더니 요거 누르고 저거 누르세요..
하더니 뚜둥..하고 됩니다..
사람은 역시 배워야 한다는걸 새삼 느꼈어요...

모1 2006-12-04 21: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이들 시험에 무척 느긋해보이셔서 놀랐습니다. 뭐랄까...실제로 그렇게 하기 쉽지 않잖아요. 오호~~~아랫목이라...시골살때는 아랫목이 있었는데 요즘에는 아랫목이 없는 듯 싶어요. 이불덮어쓰고 화로에 밤이랑 고구마 구워먹으면 맛있는데.

씩씩하니 2006-12-04 23: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아...님. 저희 애들이랑,,,같은 날이군요..
울 애들 잠들면서,,'엄마,내일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공부하게 깨워주세요,,.'하네요...
아니.,다른 애들은 문제집을 두권 세권 풀었다는데 한권도 겨우 푼 녀석들이 뭐 시험 당일날 빡시게....하려구 하는건지....참,,
추운 날씨에 시사 지내느라 고생하시고 또 아이들 공부 걱정까지...포터님께 화이팅 안해드릴 수가 없는거 있죠?
화이팅~~~~~~~~~~~~

꽃임이네 2006-12-05 00: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해리포터님 ..
잘 다녀오셨군요 ,
아이들 시험이 있군요 ..
저도 님처럼 아이들 시험이있는데 느긋할수있을까요 ..
암튼 님도 해성이도 해은이도 화이팅입니다 .

마태우스 2006-12-05 03: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시댁 다녀오는 건 언제나 고생스럽지 않나요. 전 이상하게 '시'자만 보면 흥분을 한다는... 정말 이상하죠?^^ 하여간 큰일 잘 치루셨네요. 올백 기원할께요

해리포터7 2006-12-05 08: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또또유스또님 가끔 컴전문가한테 전화할 필요도 있더군요.ㅎㅎㅎ 저도 저번에 불렀더니 악성코드땜시 컴이 말을 안들었다고 다 잡아주고 갔어요.ㅋㅋㅋ
모1님 상황이 그렇게 되어서 어쩔 수가 없었지요.뭐..사실 집에 있어도 엄마는 문제집을 하나라도 더 풀리고 싶었을 거에요..근데 그렇게 놀아도 그날은 별 수 없다는 생각에 신나게 잘 놀았습니다..님도 뜨뜻한 아랫목의 참맛을 아시는군요..전 손도 발도 화끈화끈 거려서 즐거웠다는...
씩씩하니님 오마나 시험얘기 괜히 했네요..유경이랑 님의 아이들 워낙 잘 하잖아요..저 이제부터 시험얘기 안할꼬야요. 잊어주세요..히~
꽃임이네님 오랫만이어요..잘 지내시죠? 어젯밤엔 남푠이 일찍 들어오는 바람에 알라딘에 못 들어왔네요..저녁까지 같이 해먹는 바람에...시험 지나고 나면 아쉽겠지요. 뭐~~
마태우스님 고생스럽긴요..매번 돌아서 오는게 아쉽지요. 두분만 떨어뜨려놓고 오는게 영 죄송해요..저야 뭐 막내라 큰일이라해도 형님이 하는거 지켜보다가 뭐 갖고 오라면 갖고 가는 심부름 정도만 했지요..해성이가 좀 고생했답니다..지도 남자라고요.ㅋㅋㅋ 올백! 그 꿈의 점수..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