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휴, 요 며칠은 정말 참교육실천연수한마당, 준비하느라 바빠 죽을 뻔 했네~

휴, 이젠 살았다!!

근데, 이 바닥은 무슨 일이 이렇게나 많을까나?

참가한 선생님들이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해콩 2005-12-04 00: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 바닥 일 끝났으니 요 바닥으로 돌아오셔야죠? 시험문제는 다 내셨나요? 저는? 지금 바빠요... 천천히 내지 뭐~~

느티나무 2005-12-04 13: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 바닥 모임에 그렇게 많은 사람이 모인 걸 보기는 근래에 드물었고, 제 눈으로 본 건 그 날이 처음인 듯... ㅋㅋ 시험 문제 내야하는데, 요즘은 병문안도 다니고 해서 신경이 쓰이네요, 바쁜 거야 마음이 문제라고 생각하니까!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오.(참, 직접 전해 드리라고 한 건 못 전해주고 제 자리에 있어요, 토요일에 출근 안 하셨더라구요. 월욜은 오시려나?)

푸른나무 2005-12-04 17: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느티나무님이 바쁘지 않은 날이 있었나요? ^^ 저같은 사람도 바쁜데... 요며칠 제가 자유부인됐다고 사람들이 데이트 신청을 많이 해오는데 꼼짝않고 집에 있습니다. 진정한 자유란 나돌아다니는게 아니라 집에서 유유자적 책도 마음껏보고 글도 쓰고 뒹굴뒹굴 모처럼 남편 의식하지 않고 편하게 지내는거죠. 곰국을 끓여서 아무런 반찬도 안하고 한 삼일 주었더니 아들이 질린다네요. 저는 아무리 먹어도 맛있기만 한데..^^ 내일은 리듬을 찾아 본래의 상태로 팽팽하게 당겨야 할것입니다. 곰국을 먹었으니 돼지국밥 먹을 날은 조금 더 있다가... ^^ 휴일 끝까지 잘 보내시고 저도 흐느적거리며 지낼랍니다.

느티나무 2005-12-04 17: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아내는 장모님 편찮으신데 가고, 저는 열심히 집안일을 하고 있습니다. 집 안이 모처럼 깨끗하니 기분은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