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 타샤니
 
Oepuis tu a partir je ne peux pas vivre sont toi Je pense a toi chac jour
 
est tu la nuit Je vous devir Tu ma veux tu ma monque et mon amour
 
혼자있어도 난 슬프지 않아 그대와의 추억이 있으니 하지만 깊은 허전함은
 
추억이 채울수 없는걸 언젠간 나없이도 살아갈수 있을거야 차가운 그대
 
이별의 말에 할말은 눈물뿐이라서 바라볼수 없던 나의그대
 
하루하루 지나가면 익숙해질까 눈을 감아야만 그댈 볼수 있다는것에
 
더이상 그대의 기쁨이 될수 없음에 나는 또 슬퍼하게 될거야
 
하루하루 지나가면 잊을수 있을까 그대의 모습과 사랑했던 기억들을
 
끝내 이룰수 없었던 약속들을 나는 또 슬퍼하고 말거야
 
Oawn lalls to dusk and again I find myself needin what was
 
Souls of the late same enchained baby I'm to blame brought upon rain
 
of cursing pain that shadows upon us in this vein and that it
 
I could obtain but the pride can never admit to shame
 
Yet I deny can't seem to lay what we had to die and not a day
 
passes me by cried till waterfalls dissipate to dry flow I repent
 
and reminisce on everything you meant Alone at destinies end
 
a path that I can never chance again 언젠간 나없이도 살아갈수 있을거야
 
차가운 그대 이별의 말에 할 말은 눈물뿐이라서 바라볼수 없던 나의 그대
 
하루하루 지나가면 익숙해질까 눈을 감아야만 그댈 볼 수 있다는것에
 
나 이제 그대의 기쁨이 될 수 없음에 나는 또 슬퍼하게 될거야
 
하루하루 지나가면 잊을수 있을까 그대의 모습과 사랑했던 기억들을
 
끝내 이룰 수 없었던 약속들을 나는 또 슬퍼하고 말거야...
 
 

 

   윤미래의 목소리는 시원시원해서 좋다. 끈적끈적한 R&B 음악에 잘 어울리기도 하고. 노래를 참 잘 하는데, 실력만큼 대중적(?)이지는 않다. 오늘 갑자기 전혀 다른 색깔의 두 음악을 같이 듣게 되었다.

   학교에서 일도 열심히 하고, 학교 끝나고 또 일하러 가고... 일복이 터진 사람이다, 나는! 음악 들으면서 일하자! 어차피 해야할 일이니 즐겁게 해 보자.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심상이최고야 2004-04-23 15: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음악이 중간에 끊겨요^^; 저도 그런적 있는데, 왜 그럴까요?

푸른나무 2004-04-23 21: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윤미래 또한 제가 참 좋아하는 아티스트인데 '시간이 흐른뒤' 라는 노래도 참 좋습니다. 그리고 'To My love' 도 좋고 '바보' 도 좋답니다. 그리고 윤미래는 업타운에서 처음 활동하다가 티샤니가 아니라 ^^ 타샤니 라는 팀으로 애니와 활동을 했구요. '티' 라는 이름으로 솔로로 활동을 했지요. 요즘은 안보여서 궁금해집니다. 이런 노래도 좋아하실줄 몰랐습니다. 언젠가 우리학교 선생님들께 음반 선물을 할때 이노래도 있었는데 몇분이나 좋아하셨을지 궁금해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