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damental 2008-07-16  

슨생님!!! 안녕하세요^^

저 ㅎㅁ고 다녔던 예슬이예요!!

맙소사! 제가 벌써 22살이라니!

세월 진짜 빨라요............. 이럴수가....

지금은 방학이예요! 신나는 여름방학............이 아니라

뭔가 심적으로 압박만 느껴지는 우울한 방학이네요;

전 아직 2학년이라 넋놓고 있지만 벌써 취직준비다, 임용준비다;

친구들은 다들 바쁘네요;

전 교직도 탈락( -_-)? 하고 다른 길도 찾아보고있지만

엠.....아무 생각 안드네요;

오늘따라 '선생님' 이란 나의 위에 계시던 존재가 마구 그리워지네요;

오늘 아당이랑 메신져로 수다떨다가 옛날 (이래봤자 고등학교때지만;)얘기 나누다가

쌤 문득 떠올라서! 후다닥 와서 글 남겨요^^

쌤, 잘지내시죠^^? 송희쌤도 건강하시죠^^? 아 쌤네 아가야도ㅎㅎ

쌤 너무너무 보고파요! 아무것도 모르고 수능공부만하던 고등학생때가 너무 그리워요!

아무 소용없는 쓸데없는 얘기만 잔뜩 남겼네요;

여름 더위,감기 조심하시구요^^

꼭 한번 뵈러 갈께요! 맛난거 사주실 준비 하세요!! 히히히

 
 
느티나무 2008-07-25 17: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예슬이 안녕^^ 오늘은 그 옛날 참한 학생이던 예슬이가 무척 그리운 날이다.ㅋ 얼마 전에 우리 학교에 사서샘이 있었는데(3개월 계약직) 예슬이랑 같은 학교라서 혹시, 예슬이 아냐고 물었었다. ㅎㅁ고 학생이라고 하니까, 알겠다더라.ㅋ 아직 2학년이면 학교 대신에 다른 일을 했나 보네? 우리 가족들 다 잘 있고, 특히 우리 아기인, 이진복 어린이도 잘 지낸단다. 예쁜 누나가 놀러오면 참 좋아할거야.ㅎ 담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