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damental 2007-07-02  

앗!! 쌤~!!!!

저 화명고 다녔던 예슬이예요^~^ 기억하시는지요!!!!

옆에 이쁜 아가야는 설마^^??

세월이 참 빠르네요 와 신기하다ㅎㅎ

송희쌤닮아서 피부가 되게 하얘보여요 (다행^^;;??)

쌤 저는 지금 휴학중이랍니다(ㅜㅜ)

몸이 쫌 아파서 입원하는 바람에;;

2학년 시작하자마 쉬어서 머릿속이 텅텅 비었답니다(ㅠㅠ)

쌤은 지금 어느학교 근무하세요??

졸업하고 고등학교쌤은 어느분도 뵌적이 없네요(ㅜㅜ)

쌤 너무 보고싶어요!!!ㅎㅎ

오랜만에 알라딘에서 책주문하면서 스리슬쩍 남깁니다-ㅎ

쌤 더운여름 건강히 보내시고 행복하세요^0^~~

 
 
느티나무 2007-07-03 20: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예슬이, 잘 알고 있다니까.ㅋㅋ 예슬이 어디가 아픈 것일까? 지금은 화명고 옆 학교에 근무하지 ㄴㄷ고에 있어. 고3담임.ㅠㅠ근데 애들이랑 지내는 게 참 좋아^^ 그리고 옆에 애기는 우리 집의 복덩이지. 가끔 아프기도 하지만 지금은 참 씩씩하게 잘 크고 있어~~! 예슬이 진짜 언제 한 번 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