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팀전 2007-01-15  

아이 아빠되기의 어려움
비슷한 시기에 아빠가 되어 느티나무님께 동료의식 같은게 생기는군요.또한 사는 지역이 같다는 점도..^^ 제가 어제는 몸살이 낫습니다.와이프는 인정해 주지 않는 분위기이지만 회사 갔다와서 집안일 하고 나면 11시가 다됩니다.거기에 요 며칠간은 아이가 새벽 2시에 앙앙 거리며서 깨더군요.아토피때문에 몸이 간지러워서 그런 거랍니다.다시 잠드는 시간이 대략 4시...와이프가 주로 돌보긴 하는데 이불 덮어쓰고 있다고 혼장 낑낑 거릴 거 생각하면 잠을 포기하는게 훨씬 마음 편해서 일어나게 됩니다.돌아 가면서 안아주다가 잠들고.. 결국 편도선이 붓고 스파링 뛰고난 권투 선수 마냥 몸이 아팠습니다.와이프가 더 고생하는데 그쪽은 멀쩡해요.와이프 말이 제가 분유먹고 크고 또 자랄때 인스턴트 많이 먹고 자라서 그렇다네요...그런것 같기도 하구 ^^ 몸이 않좋아서 주말에 알라딘을 꼼꼼히 열어보지 못했는데..큰 싸움이 있었네요.제가 아는 분들이어서...푸흣. 부산에 사시는 분들 한번 봐야죠.전 온라인을 별로 믿지 않는 아날로그다 보니까 온라인의 논쟁에 대해서도 거리를 두게됩니다.대개 오프라인의 소심함을 온라인 상으로 목소리 높이는거 아닐까 하는 편견까지 있답니다. 제가 알라딘을 적극적으로 하는 사람이 아니어서..어떤 분들이 부산에 계신지도 아직 파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제가 아는 분이 느티나무님과 글샘님 정도에요.(둘다 선생님이네요.) 글샘님께 부탁을 좀 해볼까요..1월중에 한번 모아서 술 한잔 하자고...사실 온라인을 오프라인까지 이어가본 경험도 전혀 없어서 어떻게 하는지 잘 모릅니다.그래도 님들과는 편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듯 해요.^^
 
 
느티나무 2007-01-16 00: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몸살, 거뜬하게 이겨내셨나 봐요? 꼭 어릴 때 뭘 먹어서 그런 게 아니라, 가끔 아픈 게 당연한 거 아닌가 싶어요^^ 드팀전님이 멀쩡할 때 사모님께서 아프실 수도 있으니까요.
저는 온라인 모임을 한다는 것 자체를 상상해 본 적도 없는 사람이라, 저에게 초대장이 날아온 것만 해도 신기하네요. 어쩔 땐 아무라도 만나서 이야기를 잘 풀기도 하고, 또 다른 땐 정말 한 마디도 못 하고 그냥 뻘쭘하게 있다 오는 경우도 있어서...어쩔까 싶어요 ^^ (왠지 심상이 최고야님과 일단 의논해 보고, 다음은 해콩님은 나가실 건지도 알아 봐야할 것 같네요!)
동료의식 같은 거 저도 생겼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