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나무 2006-07-11  

ㅋㅋ 플래티넘
이번달엔 실버에서 플래티넘으로 등급이 올랐습니다. 잘 지내시죠? 만복이도...^^ 느티나무님께서 뒤로 미뤄 두었던 '살에게 말을 걸어봐' 그거 관심이 가네요. 요즘 몸소 살에게 말을 걸어보고 있는지라...^^
 
 
느티나무 2006-07-12 23: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플래티넘은 할인 혜택이 좀 더 크겠지요? 푸른나무님, 반갑습니다. 운동도 역시 꾸준하게 하시고 계시네요? 푸른나무님은 무슨 일이든 시작하시면 끝까지 잘 하실 거 같은 분이세요.^^ 저번에 연락도 주시고 했는데, 연락을 드린다, 드린다 하다가 밀리고 말았네요. 저희는 이번주 토요일이면 방학을 한답니다. 물론 보충수업이 있으니까 학교 나가는 거야 똑같지만, 그래도 마음이 안 그렇잖아요. 17일과 18일은 아이들과 만든 동아리 캠프를 다녀올거구요. 그래서 요즘은 캠프 준비하는 아이들 챙기고 있어요.
이렇게 생각 났으니 곧 차분히 앉아서 연락드릴 기회가 생기겠지요? 만복이, 약간씩 문제가 있지만 그래도 별로 걱정 안 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