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ji 2003-10-03  

안녕하세요
(방금 전에 메일을 보냈는데, 아무래도 태그가 먹혀서 내용은 좀 이상하게 되었을 듯 싶습니다. 보내드린 주소에서 확인하시면 될 듯 싶어요. 알라딘은 기본적으노 태그가 먹히니까, 그 방식 그대로 하면 간단하게 꾸밀 수 있을 듯 합니다. 제가 의욕이 너무 왕성한 나머지, 생각을 좀 짧게 했네요^ ^: )

안녕하세요, 덕분에 이렇게 방문록까지 쓰네요.
백석,의 시를 잘 읽고 갑니다.
리스트도 아주 좋고요.
허락없이 많이 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다.
 
 
느티나무 2003-10-03 17: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흐음..덕분에 서재 소개 글씨의 모양과 크기를 마음대로 바꾸었습니다. 그루님께 여쭤보려고 했는데(전에 그림올리는 거 가르쳐 주셨거든요..그리고 저에게 a/s도 해 주신다고 했고.ㅋㅋ), 이번 주에 제주도에 다녀오신다고 해서...급한 마음에 kimji님께 글을 보냈답니다. 근데, 보내신 글은 맨 마지막에 다음 주소만 나와서 그곳에서 보고 이렇게 바꾸게 되었습니다. 노래도 넣고 싶은데 그건 잘 모르겠더라구요. 뭐 이 정도도 저한테는 굉장한 발전~!입니다. 도와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많이 배우네요. 감사합니다. 담에 또 구경가겠습니다. 안녕~!

플레이아드 2003-10-04 22: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쌤쌤~~ 컴맹이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