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미
스토미 오마샨 지음, 나상엽 옮김 / 미션월드라이브러리 / 2007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나는 이 책을 읽고, 정말 많이 울었다. 펑펑 울었다. 쉴새없이 울었다. 울음이 터져나와, 입을 부여잡고, 울었다. 왜냐하면, 한 외롭고, 불쌍한 여성이, 하나님안에서, 사람들속에서 바로서가는 모습에서...그리고, 담담한 저자의 모습속에서...감동했기 때문이었다. 그리고, 나의 개인적인 문제들도 떠올랐기 때문일것이다.

이 책의 저자는 스토미 오마샨으로 한때, 미국의 지역방송국의 오락프로에서, 백치미인의 역할을 맡았던 무명배우였다. 게다가, 어릴때 엄마로부터 심한 학대를 받았기에, 심한 외로움에 빠져지내다가, 마약과, 이단종교 그리고 이혼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한 목회자 부부와의 만남으로, 하나님을 믿게되며, 지금의 남편과 재혼하며...가정기도에 관한 베스트셀러 작가로, 건강비디오 작가로, 가스펠 가수로 쓰임받고 있다.

나는 스토미를 바라보면서, 룻기에 나오는 룻과 보아스 생각이 났다. 내 주위에 있는 몇 이혼녀, 즉 single mom들을 보며, 그들에게 보아스기도를 하라고 격려하며, 이 책을 선물해주었다. 나는 이 책을 부모로부터 받은 학대와 이혼의 아픔을 가진이들이 꼬옥, 읽어보기를 바란다. 진정한 치유에 대한 기대감이 생길것이다. 이 책은 내적치유 초기단계에 읽으면 좋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