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에 들어온 로마서 - 로마로 들어간 복음, 세상에 퍼진 은혜
박영덕 지음 / 생명의말씀사 / 201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9월 26일 교회에서 믿음의 골든벨을 울려라를 한다. 

공부를 위한 목적으로 샀는데... 

내가 다른책과 헷갈렸나! 

설명이 나온책인줄 알고 샀는데 

그것보다는 우리가 신앙인으로써 어떻게 살아야하는 지침서.. 

바울사도를 통한 로마서를 되짚어본책. 

많은 도움이 되었다. 

내가 너무 겉핧기식 믿음생활을 하지 않았나? 

하는반성을 자아내게 해준 책...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아이작 2010-09-15 09: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 이름과 같은 저자네요.
골든벨을 하는군요?
개인과외 해 드릴까요?ㅎㅎㅎㅎㅎㅎㅎ
이미 책을 읽고 은혜 받았다니 다행이네요.
분야가 다양해서 좋아요. 오늘도 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