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t 2011-03-14  

향편님 안녕하세요 :) 쏠밧입니다!

한 주가 금세 지나고 벌써 이렇게 3월 중순이네요.

일본서 들려오는 소식들로 종일 마음이 먹먹해요.  

이래저래 걱정도 되고.. 휴우; 

 

다름이 아니오라 사진들이 늦어져 죄송스럽다는 말을 남기러.. ^^; 

지난 주말도 내내 노느라 매우 바빴답니다. 아하하, 이틀이 그냥 막 지나버렸어요.

오늘 집에 가서는 꼭! 보내드릴게요 ^ ^

월요일 잘 보내시구요! 새로운 한 주 힘차게 맞이하셔요~!

 
 
차좋아 2011-03-14 18: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 솔밧님^^
잘 찾아오셨습니다 ㅋㅋㅋ 저는 그간 솔밧님의 블러그에 가서 사진을 종종 보곤 했지요.(내 사진 확인하러 간 것만은 아니에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