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은 나의 최고봉 365 묵상 캘린더 - 오스왈드 챔버스의 오스왈드 챔버스 시리즈 5
오스왈드 챔버스 지음, 스데반 황 옮김 / 토기장이(토기장이주니어) / 2009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365일 주님은 나의 최고봉이십니다!


하루 종일 앉아서 일하는 책상 위 정면에 컴퓨터 모니터가 놓여 있고, 모니터 주변으로 성경 말씀을 적어놓은 포스트잍이 붙어 있다. 하나님께서 내게 주신 사명을 기억하게 하는 성경 말씀도 적어 놓았고, 나에게 힘과 위로가 되는 성경 말씀도 적어 놓았고, 필요한 은사를 구하는 성경 말씀도 적어 놓았다. 시시때때로 성경 말씀을 통해 하나님과 교제하며, 때때로 지치고 낙심되는 마음에 힘을 얻고, 하나님의 약속을 붙들고 싶어서이다. 눈에 잘 띄는 곳에 성경 말씀을 적어놓으니, 시선이 성경 말씀에 가 닿을 때마다 마음으로 기도하며 수시로 새 힘을 얻는다.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기독교 고전 중의 고전이라고 하는 <주님의 나의 최고봉>이 예쁘고 아담한 크기의 상자에 담겨 내게로 왔다!

단행본으로 발간된 <주님은 나의 최고봉>을 읽을 때마다 주님의 보혈이 흐르는 십자가 앞에 얼마나 많이 꿇어 엎드렸는지 모른다. 그렇게 꿇어 엎드려 길고 긴 침묵 속으로 젖어들었다. 예민한 영적 감각을 가진 오스왈드 챔버스 목사님의 날카로운 가르침이 가슴 깊이 파고들 때마다 내 속이 투명하게 비쳐지는 것 같았다. 교만하면서도 교만인줄 모르고, 잘못 가고 있으면서도 잘못된 줄도 모르고, 허공을 치고 있으면서도 열심을 내었던 나의 영적 무지를 깨달을 때마다 십자가 앞에 엎드리고 또 엎드렸다. 가슴을 치며 통곡하고 싶었던 적이 얼마나 많았는지 모른다. 나의 영은 끊임없이 회개의 자리로 나아갔고, 더불어 표현할 수 없는 간절함과 사모함을 가지고 은혜의 자리로 나아갔다. 십자가를 통해 부어지는 보혈의 은혜, 성령의 도우심에 얼마나 목말랐는지 모른다. 




오스왈드 챔버스의 <주님은 나의 최고봉>이 365일 묵상을 위한 탁상용 캘린더로 제작되어 나왔다. 단행본 <주님은 나의 최고봉>에 실린 가르침 중에 핵심적인 메시지를 묵상하면서 달력으로도 활용 가능한 묵상 캘린더이다. 한 해를 시작하는 1월부터 ’하나님보다 앞서지 마십시오!’라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한다. 한 걸음 한 걸음 주님께로 인도하며 옳은 길을 일러주는 ’나침반’이 되어줄 것이라는 기대감이 든다. 




 <오스왈드 챔버스의 주님은 나의 최고봉 365 묵상>은 연도와 관계 없이 1년 내내 오스왈드 챔버스 목사님의 영적인 가르침과 성경 말씀 묵상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 영어 성경도 함께 기록되어 있어 매일 말씀을 묵상하며 암송하는 카드로 활용해도 좋을 듯 하다.

내가 오스왈드 챔버스 목사님의 가르침을 반복하여 읽는 이유는 중요한 영적 진리들을 명확한 개념으로 설명해주기 때문이다. 오스왈드 챔버스 목사님의 가르침은 강력하면서도 단호하다! 어떠한 타협도, 논쟁도, 망설임도 없다. 그 강력한 확신이 믿음의 뿌리를 든든히 하며, 우리의 걸음을 비추는 등불이 되어준다.




<오스왈드 챔버스의 주님은 나의 최고봉 365 묵상> 캘린더를 책상 위에 올려놓으니 "한걸음 한걸음 주 예수와 함께 / 날마다 날마다 우리는 걷겠네"라는 찬양이 절로 나온다. 이 묵상 캘린더를 선물하고 싶은 얼굴들이 많이 떠오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