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에서 꼭 해봐야 할 것은, 먹방 투어!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베트남 음식, 그중에서도 북부와 남부의 음식 문화가 만나는 중부 지방은 그야말로 미식 여행에 최고! 또한 다낭은 베트남 3대 도시로, 높은 생활수준 덕분에 고급스러우면서도 이색적인 음시점을 많이 찾아볼 수 있는 곳이다.
아름다운 자연, 신비로운 유적, 느긋하고 평화로운 해수욕, 신나는 테마파크, 시원한 마사지, 로맨틱한 산책, 분위기 있는 카페,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까지 즐길 것도 많고, 볼 것도 많은 곳이지만, <셀프트래블 다낭>을 들고 자유여행을 떠난다면 '먹방 투어'에 집중해보고 싶습니다! <셀프트래블 다낭>의 최신판이자 개정판이기도 한 이번 책에는 다낭의 모든 맛집 정보가 한층 더 강화되어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미식의 중심지로서 미식가가 추천하는 다낭 최고의 맛집에서부터, 먹는 재미가 가득한 길거리 음식에 이르기까지 가이드북을 넘길 때마다 맛있는 이야기, 맛있는 정보가 가득합니다. 길거리 음식 중에서도 "바삭하고 촉촉한 바게트에 각종 고기, 치즈, 허브 등을 듬뿍 넣은 베트남 특유의 샌드위치(반미)"와 망고 모양일 뿐 견과류와 설탕이 든 찹쌀떡이라는 '망고 떡', '바나나 튀김', 젤리, 팥, 코코넛밀크 등이 들어간 음료 '쩨' 등을 버킷리스트에 추가해 두었습니다.
![](https://image.aladin.co.kr/Community/paper/2019/1106/pimg_768559186234985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