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저녁에 친구 생일을 맞아, 자칭타칭 빵순이인 친구를 위해 삼선교 시장 입구의 나폴레옹 과자점을 찾았다. 과자점 2층에 레스토랑이 있다고 해서 갔는데,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손님은 반 정도 밖에 차지 않았다. 그런데! 이 레스토랑이 제과점의 명성만큼은 못했다. 분위기도 그냥 대형빵집 2층 분위기였고, 창가에서 한기가 그냥 쏟아져 들어왔고, 결정적으로 음식이 별로였다. 스파게티와 리조토가 세트메뉴를 시켰는데, 일 마레나 뽀모도르에 가서 같은 가격에 더 푸짐하게 잘 먹지 못한 걸 후회했다. 해산물 토마토 소스 리조토는 집에서 만든 김치 해물 볶음밥 같았다. 그리고 홍차는 그냥 립톤 옐로 라벨. 뜨거운 물 리필도 없고...9시반이 되니 나가라는 분위기가 시작. 그러나 케익은 맛있었다. 블루베리 생크림 케익을 먹었는데, 달지 않고 부드러워서 1/4조각을 앉은 자리에서 먹었다. 


케익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마늘빵 2005-02-26 12: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nugool 2005-02-26 12: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 나폴레옹제과점이요!!! 울 서방이 너무나 좋아하는 빵집인데.... (어릴 때 수유리에 살았었거든요. ) 그 앞을 지나갈때 마다 환장을 한답니다. 쵸코크림빵이 먹고 싶다나 뭐라나.. 헌데 레스토랑은 꽝이군요.(생일파티하러 멀리도 가셨었네요. ^^)

날개 2005-02-27 00: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거기가 유명한가 보군요..! 케익 맛나보여요..^^